Sunday 11 February 2018

워릭 대학 취업 가능성 전략


고용 전략.
고용 전략.
이 전략은 Leeds for Life Employer 및 Alumni Engagement Group (2009-2010)의 작업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초안의 초안은 전반적인 접근 방식이 승인 된 학생들을위한 Inspire Group 및 Life Board를위한 Leeds에서 검토되고 논의되었습니다.
이 전략은 학생들의 취업 가능성 개발과 관련된 활동을 추구합니다. 이 전략의 맥락에서 고용 가능성은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지식, 기술, 경험 및 학업 커리큘럼의 특성 및 졸업생 취업 및 성공적인 경력 옵션을 얻는 데 필요한 공동 교과 과정 활동의 통합을 통해 형성된 각 학생을위한 업적 및 역량을 설명합니다.
이 전략은 졸업생 고용의 성공 향상을 측정하는 척도로 사용되지만 일부 학생들에게는 더 넓은 직업 선택이 똑같이 중요하므로 대학원 고용 통계의 개선이 유일한 귀중한 결과로 보지 않아야합니다.
이 전략은 Life를위한 Leeds의 통합 모델 키를 기반으로합니다. Leeds for Life는 University의 광범위한 고용 가능성 활동에 가장 중요한 초점을 제공하며 Careers Center의 전문성이 뒷받침합니다. Leeds for Life의 정신은 각 학생을 발전시키는 전체 학생 경험으로서 학업 커리큘럼을 교과 과정과 통합시키는 것입니다. 기술 및 속성. 이 전략은 대학 전체의 책임으로 고용 가능성을 보장하는 학부, 학교 및 서비스 별 대학 전체 활동을 포함하는이 전략에 따라 수행됩니다. 우리 공동체의 각 선거구는 학생들의 발전에 기여할 책임이 있습니다. 고용 가능성, 개별 학생에 대한 지원, 정보 제공 및 인식 제고, 지식 습득 기회 및 기술 습득 기회 제공 또는 기회 제공 범위 내에서의 참여
대학 취업 전략은 주제, 아이디어 및 사례의 제공을 통해 고용 가능성에 대한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학교와 학부는 학문 분야와 특수한 요구 사항을보다 자세하게 고려한보다 상세한 계획을 가지고 전략에 대응하고자합니다.
LTB는 고용 가능성에 관한 전략적 방향 설정에 책임이 있으며, 공식적으로 LTB에보고하는 고용위원회 (Employability Committee)는 고용 전략 계획을 주도하고 LTB에 보고서를 제공하기위한보다 자세한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적절한 경우 Leeds for Life Board와 Inspire Group 학생 조종 그룹). 이위원회에는 교수진, 커리어 센터 및 동창 사무소를 포함한 중앙 사무국의 대표가 포함됩니다.
전략의 구조.
높은 수준에서 대학 전략지도의 주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내일의 지도자가 된 탁월한 졸업생을 배출하기 위해 & # 146;
이 전략은 경력 옵션을 고려하여 학생 여정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결정 - 내가 뭘하고 싶어? 계획 - 내가 결정한 경력 경로를 확보하기 위해 기술과 속성을 어떻게 확보 할 수 있습니까? 경쟁하십시오 - 내가 계획 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경쟁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여기서의 세부 사항은 고용주 참여 프로젝트, 기업 등 고용 가능성과 관련된 일련의 활동을 통합 할뿐만 아니라 라이프 그룹을위한 리즈가 마지막으로보고 한 활동 범위를 통합 한 것입니다.
대학 전략지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대학 전략 뛰어난 졸업생과 학자를 육성하십시오. 미래의 지도자가되는 탁월한 졸업생을 배출하십시오.
대학이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취업 가능성 목표를 채택해야합니다.
고용 가능성 전략 목표.
University of Leeds는 고용 가능성에 대한 정의입니다.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행동과 구조가 포함됩니다.
학교의 연사 / 경력 행사 / 동창 행사 / 강사 행사 / 네트워킹 기회.
계획 예.
생활을 위해 리즈에서 지원하는 개인 교습을 사용하여 다음을 인식합니다 :
예를 놓치지 마라.
커리어 센터에서 제공하는 전문 직업지도 및 일대일 세션을 활용하십시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 할 때 전략을 전달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표.
고용 가능성은 전체 대학의 책임이라는 인식.
전략적 목표를 지원하는 활동.
학업 능력 개발.
모듈과 프로그램 카탈로그의 구조를 통해 학문적 기술의 발전을 볼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새로 고침하면서 학교는이를 투명하게 검토해야합니다.
직업 센터.
Careers Center의 포괄적 인 이벤트 시스템에 자세히 나와있는 커리어 이벤트 및 협상을 통해 학생들에게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 아이디어 및 구체적인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커리어 이벤트는 개별 학교 또는 학부 또는 대규모 기관 전체 이벤트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Leeds for Life와 밀접하게 연결된 정기적 인 이벤트는 Leeds for Life 웹 사이트에 기회로 포함되어 학생들에게 알려줍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현지에서 제공 될 때조차 조정되어야하며 따라서 졸업생의 장래 고용주에게 전문적이고 적절한 인상을 주어야합니다.
동창 행사.
Alumni Office는 졸업생들이 현재 학생들과 연락을 취할 수 있도록 연중 내내 여러 가지 행사를 주최합니다. 이 행사는 특정 학부 및 학교와 관련 될 수 있으며 최근 경험이 많은 동창들이 경험과 전문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생활 네트워킹 이벤트를위한 리즈.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고용 분야 및 다양한 분야와 관련하여 고용주와 동창 (및 각자)을 만나고 네트워크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세션은 네트워킹에 대한 실용적인 세션으로 소개되며 학생들이 진정한 접촉을 가능하게 할뿐만 아니라 네트워킹 기술을 실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타겟 활동.
학생들은 '생각조차하지 못하는 학생들', 잠정적 인 계획을 가진 사람들 그리고 명확한 계획이있는 사람들을 간단한 평가를 통해 초기 단계에서 파악하여 적절한 활동을하도록 지시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경력지도.
개별 학생들이 노 아이디어 그룹에서 잠정적이고 명확한 경력 계획을 가진 사람들의 그룹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작업 게재 위치.
취업 알선은 취업 가능성을 높이고 학생들이 가능한 최고의 취업을 할 수있게하는 데 중요합니다. 작업 배치는 모든 업무 경험 기회를 다루기 위해 여기서 사용됩니다.
대학원 진로 네트워크.
대학원 진로 네트워크 (Graduate Careers Network)를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유형의 취업 동문들과 접촉하여 실질적인 조언과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제도는 현재 Leeds for Life에 완전히 통합되기 위해 강화되고 있습니다.
생명을위한 리즈에 대한 액세스.
Leeds for Life는 학생들에게 웹 사이트의 Living CV 부분에서 학생들의 경험과 기술 개발을 기록 할 수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Living CV에 대한 정보는 Careers Center의 전문적인 지침과 함께 특정 대학원 역할을위한 경쟁력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졸업 후 5 년 동안 Leeds for Life 대시 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원 시점에서 직업 고문으로부터의 전문적인 지침.
커리어 센터의 고문과 개별 세션을 통해 지원 및 선택 과정에 대한 전술적 도움 제공
고용주가 커리큘럼에 의견을 입력합니다.
커리큘럼에 학생들이 고용주 그룹의 요구를 접하고 이해할 수있는 기회가 포함되도록합니다.

학부를 공부하십시오.
나는 무엇을 배울 것인가?
우리의 BSc 국제 경영 학위는 지속적으로 높은 순위입니다. 문화적 경계를 넘나 드는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다양한 관점과 전통적인 사고 방식에 도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비즈니스 및 경영에 대한 폭 넓은 지식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제적 노출은 귀하의 학업, 개인 및 직업 개발에 부가 가치를 가져 오며 귀하가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 할 수있게합니다. 최첨단 기술로 개선 된 전통적 방법과 혁신적인 방법 모두 다양한 학습 경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우리의 4 년 과정은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기위한 지식 및 고용 가능성 기술을 갖추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학년은 파트너 기관 및 / 또는 승인 된 취업 알선을 위해 해외에서 보내집니다. 이것은 자신감, 문화적 인식을 높이고 학년 및 미래 경력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년차에 WBS로 돌아 가면 해외 경험에 힘 입어 학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떻게 배울 것인가?
강의는 강의 및 세미나를 통해 제공됩니다. 강의는 첫 해에 최대 450 명으로 이루어지며, 세미나 (자습서라고도 ​​함)는 20-25 세 정도의 작은 그룹으로 진행됩니다. 두 번째이자 마지막 해로 갈수록, 여러분 모두가 다른 선택적 모듈을 따라갈 때 강의 중 일부는 더 작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WBS 학계와 약 15 시간의 강의 및 세미나 연락 시간을 갖게되며 주당 20 시간의 개인 연구를 완료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세트 텍스트 읽기, 문제 세트 작업, 그룹 작업 참여, 에세이 및 보고서 작성, 테스트 및 시험 수정을 통해 세미나 및 강의 준비 과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평가됩니까?
에세이, 연구 과제, 프로젝트, 사례 연구 분석, 수업 테스트, 프리젠 테이션 및 그룹 작업이 포함될 수있는 연말 시험과 계속되는 평가의 조합을 통해 평가됩니다.
해외 유학의 기회는 무엇입니까?
3 학년은 파트너 기관 및 / 또는 승인 된 취업 알선을 위해 해외에서 보내집니다.
BSc 국제 경영.
워릭 비즈니스 스쿨.
참가 요구 사항.
A 레벨 AAA 최소 하나 이상의 인문 사회 과학 주제에서 GCSE A와 수학 GCSE A가 필요합니다.
국제 학사 학위 38 점.
이들은 일반적으로 일반 연구와 비판적 사고를 배제합니다.
상황 별 데이터 및 차등 제공 Warwick은 다양한 상황에서 학생들에게 차별화 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회 실현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또는 상황 별 데이터 기준 중 두 가지를 충족시키는 학생이 포함됩니다. 차별 제안은 Warwick의 표준 제안 (최소 BBB까지)보다 1 ~ 2 등급이됩니다.
Warwick International Foundation Program (IFP) Warwick IFP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UCAS를 통해 Warwick에 지원하는 모든 학생은 관련 학부 프로그램 (선택된 강좌 만)에 대해 조건부 제안을 보장 받게됩니다. 표준 제안 및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FP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다른 자격증을 소지 한 학생들의 신청서를 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국제 입국 요건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추가 정보.
갭 이어를받는 것. 지연된 신청 신청이 환영 ​​받는다.
인터뷰 BSc (재단 연도) 과정 신청자는 신청 과정의 일부로 선정일 인터뷰에 초대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전형적으로 신청자와 면담을하지 않습니다. 제안은 귀하의 개인 진술과 함께 귀하의 예상 및 실제 성적에 따라 결정됩니다. 때로는 일부 연구자, 예를 들어 연구에 복귀하거나 비표준 자격을 가진 사람들과 같은 면접을받을 수 있습니다.
오픈 데이 선발 후보자는 봄 학기에 개최되는 선발 대회 중 한 곳에서 인터뷰에 초대됩니다. 예약 가능한 정보 세션은 연수 과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는 사람들을 위해 연중 내내 개최됩니다. 주요 대학 Open Days 및 기타 방문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어떤 모듈을 공부할 수 있습니까?
1 년차 모듈은 핵심이며 재무 회계 개론; 비즈니스를위한 경제; 핵심 업무; 통합 프로젝트; 관리 조직 & amp; 사회; 경영 I 및 II, 시장, 마케팅 및 자산 관리를위한 재무 관리 및 정량 분석의 토대. 전략 및 운영 관리.
2 년차 모듈에는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거버넌스, 정치 및 기업 책임; 글로벌 통합 프로젝트; 전략 경제학과 마케팅, 전략, 기업가 정신, 회계, 금융, 경제 또는 언어와 같은 다양한 주제에서 6 가지 선택 모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학년 : 해외에서 공부하거나 일을하든, 4 학년에 돌아갈 때 제출되는 두 가지 핵심 모듈 인 컨텍스트에서의 국제 경영 및 Year Abroad 포트폴리오를 택할 것입니다. 올해는 최종 학위 분류의 10 %를 계산합니다. 또한 공부하는 / 일하는 곳 근처의 적절한 위치에서 2 학기의 의무 워크샵에 참석하게됩니다.
4 학년 모듈에는 마케팅, 전략, 회계, 금융, 경제 또는 언어와 같은 주제의 범위에서 선택할 수있는 8 개의 선택 모듈과 함께 경영에서 중요한 문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완전한 목록이 아니며 위에서 언급 한 모듈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부서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학습 방법, 평가 방법 및 연락 시간이 다른 옵션 모듈간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같은 코스에 등록한 학생은 다른 학습 방법, 평가 방법 및 연락 시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은 전반적인 경험에 영향을 미칩니다.
학위는 어디에서 가져갈 수 있습니까?
우리 졸업생들은 Goldman Sachs, Jaguar Land Rover, KPMG, Procter & amp; Gamble, EDF Energy.
우리의 졸업생의 직업 역할의 예로는 재무 분석가, 머천다이징 경영자, 보험 계리사,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인적 자원 관리자가 있습니다. 일부 졸업생은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거나 다른 신생 기업과 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필수 정보.
또한 최소한 하나의 인문 과학이나 사회 과학 과목에서 GCSE A와 수학 GCSE A가 필요합니다.
과학 학사 학위 (BSc)
4 년 풀 타임 (학년 당 30 주)
워릭 대학교, 코번 트리.
학업 관련 텍스트, 코스 노트 및 코스와 관련된 여행과 같은 다른 아이템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비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추가 비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코스를 관리하는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워릭 대학 (Warwick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성인 교육에 대한 긴급 조치가 필요합니다.
Warwick 대학의 고용 연구소 (IER)가 실시한 성인 교육을위한 APPG의 첫 번째 보고서는 성인 교육을위한 응집력있는 국가 전략을 요구하면서 오늘 발표되었습니다.
성인 교육 : 기회 보고서에 남겨두기에 너무 중요한 것은 독립적 인 연구와 사회에서 가장 불우한 사람들을 다루는 개인, 고용주 및 지역 사회를위한 성인 교육의 이점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를 기반으로합니다.
Chi Onwurah MP, 성인 학습을위한 APPG 의장이 '성인 교육 : 기회를 놓치기에 너무 중요 함'
IER의 '증거 요청 (Call for Evidence)', 타운 홀 회의 및 고위 지도자와의 인터뷰 결과는 성인 교육을위한 국가 정책이 2020 년까지 사라질 수 있다는 명시된 위험을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는 기본 기술을 제공하지 않는 데 드는 경제적 사회적 비용과이를 제공하는 데 상당한 이익이 있음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국가 전략과 불우한 성인을 학습과 직장으로 데려 오는 데 필수적인 일관된 성인 교육 정책의 도입을 요구합니다.
이 보고서는 영국의 성인 교육에 대한 긍정적 인 예가 일반 대중, 정책 입안자 및 장관, 특히 불이익을받는 지역에서는 매우 불균등 한 규정에 크게 노출되어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에 대한 보고서로 성인 교육의 미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정부에 5 가지 주요 권장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이것들은:
새로운 전략 : 성인 교육, 보건, 고용 가능성 및 복지를위한 국가적 및 지역적 전략 수립 자원 재분배 : 다양한 삶의 단계에 걸쳐 성인을위한 자원을 공정하게 재구성하고 균형을 맞추기 위해 성인 교육 프레임 워크를 개발하십시오. 인지도 향상 : 지역 사회에서의 조언과지도, 성인 교육 인력의 노동력 정보 및 중년 리뷰 재사용 능력 증대 데이터 및 증거 : 성인의 목소리와 필요를 포함한 성인 교육의 완전한 영향에 대한 더 많은 증거를 확인하고 수집한다. . 민간 부문 지원 : 더 많은 고용주들이 어른들, 특히 고용에 적극적으로 관심이있는 노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기회를 제공하도록 권장합니다.
기존 문헌의 검토, 이해 관계자와의 인터뷰 및 증거 수집에 대한 공식적인 요청 외에도, 본 연구는 성인 학습자와 함께 설문 결과와 포커스 그룹을 분석하여 참여, 인식 및 제공 접근에 대한 장벽과 관련된 개인적 도전과 동기를 파악했습니다. 그것은 발견했다 :
인식 : 성인 및 지역 사회 학습에 대한 인식이 거의 없습니다. 대학이나 사립 교육 기관에서 운영하는 직업 및 고용 가능성 과정을 알고있는 사람들은 이들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되지 않는 저급 과정이라고 느꼈습니다. 아주 소수만이 서면 경력이나 취업 계획을 갖고 있으며, 성인과 커뮤니티 학습이 지속적인 고용 기회를 늘릴 수있는 역할에 대해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학습에 대한 헌신 : 성인 학습 과정에 참석하면 향상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개인 목표 (84 %)에 대한 지식과 기술. 학습을 계속 유지하려는 동기 (71 %); 다음 단계 (58 %)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상황 (51 %)을 다루는 것에 대한 자신감. 학습의 이유 : 코스의 주제가 격려의 원천 (80 %)이었던 반면, 위치와 교통의 연결은 대학, 코스 또는 가정교사의 명성과 함께 중요한 요소 (42 %)였습니다. (42 %). 학습에 종사하지 않는 성인의 경우, 자신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더욱 맞춤화되고 유연한 지역 규정에 대한 욕구가 공통된 주제였습니다.
성인 교육에 관한 APPG 의장 Chi Onwurah MP는 ""APPG는 성인 교육뿐만 아니라 개인에게뿐만 아니라 더 넓은 경제에도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의 권고 사항을 환영하며 장관들에게 따뜻한 말로만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행동을 담은 전략으로 성인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할 것입니다.
Warwick, 고용 연구소 (IER)의 Deirdre Hughes OBE 수석 연구원은 "지난 10 년 동안 우리는 성인 교육이 지역 사회에 깊숙이 퍼져 나가고 있으며, 사람들의 삶의 기회. 우리의 연구는 그러한 조항의 사회적, 경제적 및 문화적 이익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조항이 국가 및 / 또는 지역 정책에서 심각하게 잊혀지는 심각한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삶의 기회를 향상시키고 그 길을 따라 약간의 교육적 지원이 필요한 수백만 명의 성인들을 해치는 것입니다. "
Workers 's Educational Association의 Ruth Spellman 최고 경영자는 "이 연구를 통해 성인 학습 공동체 내에서 훌륭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주로 레이더 아래로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미 수행 된 작업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개선의 여지가있는 영역에 긴급히 대응해야합니다. 성인 학습자의 목소리는 청취해야 계획된 조항이 관련성이 있으며 개인의 필요와 연결됩니다. 우리는 국가 수준에서보다 큰 응집력과 개선 된 전략이 필요하며, 도달하기가 가장 힘든 성인 학습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성인 학습은 삶을 변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기회를 놓치기에는 너무 중요합니다. "
바닥 글 지원 탐색.
바닥 글 탐색.
Workers 'Educational Association은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등록 된 자선 단체이며, 번호 1112775, 스코틀랜드에서는 SC039239, 잉글랜드와 웨일즈에 등록 된 회사는 2806910입니다. Copyright © Workers'Educational Association 2016.

워릭 대학교 고용 가능성 전략
전세계 MBA 프로그램.
국가 별.
전문화.
모든 자료.
워릭 & # 039; 석사 마케팅 & amp; 전략 대. Lancaster & # 039; 석사 고급 마케팅 매니저.
게시 2012 년 7 월 19 일 03:38.
- 워릭 비즈니스 스쿨 : 석사 마케팅 & amp; 병법.
누군가가 두 사람이 다음과 같은면에서 어떻게 비교하는지에 대해 조언 해 줄 수 있습니까?
- 비즈니스 스쿨의 순위 및 전체 평판?
- 내가 신청 한 특정 프로그램의 랭킹?
- 졸업 후 고용 가능성?
- 돈 가치?
- 워릭 비즈니스 스쿨 : 석사 마케팅 & amp; 병법.
누군가가 두 사람이 다음과 같은면에서 어떻게 비교하는지에 대해 조언 해 줄 수 있습니까?
- 비즈니스 스쿨의 순위 및 전체 평판?
- 내가 신청 한 특정 프로그램의 순위 지정?
- 졸업 후 고용 가능성?
- 돈 가치?
게시 2012 년 7 월 19 일 07:05.
게시 2012 년 7 월 19 일 08:37.
피트 순위를 살펴보면 워릭과 함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코스 내용에 관해서는 랭커스터가 특히 그 프로그램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협력에 큰 도움이됩니다.
영국의 랭카스터 경영 대학원의 전반적인 평판은 무엇입니까?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마케팅 부서는 어떻습니까?
피트 순위를 살펴보면 워릭과 함께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코스 내용에 관해서는 Lancaster & # 039; 특히 그 프로그램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협업에 큰 도움이됩니다.
영국의 랭카스터 경영 대학의 전반적인 평판은 무엇입니까?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마케팅 부서는 어떻습니까?
게시 2012 년 7 월 19 일 09:40.
게시 2012 년 7 월 20 일 12:08.
정말 고맙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관련 비즈니스 스쿨.
관련 기사.
박스와 화살표 너머 : IT에서 마케팅으로 전환.
한 학생이 EMBA를 사용하여이 두 가지 매우 다른 분야 간의 점프를 관리하는 방법.
마케팅의 MBA 프로그램.
비즈니스 스쿨이 마케팅 전문가에게 끊임없이 변화하는 분야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까?
주요 학교.
페루 유일의 삼중 관할 비즈니스 스쿨.
상 파울로에서 1 년 풀 타임 MBA를 제공합니다.
푸단 (Fudan)의 IMBA 프로그램은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와 공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관련 상위 10 개 목록.
언급 된 학교.
뜨거운 토론.
최근 활성 사용자.
2001 & ndash; 2017 Pritzwalks & ndash; MBA 찾기 & ndash; 경영학 석사 (MBA 과정) 전세계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귀하가 당사 웹 사이트에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쿠키를 사용합니다. 계속 사용하면 쿠키 정책에있는 조항에 동의하게됩니다. 닫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